검색 SEARCH

NOTICE

게시판 상세
제목 반품/교환시 반드시 확인하세요.
작성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DATE 2020-06-16
  • 추천 추천하기





badblood에서 판매되는 상품들은 물류팀에서 꼼꼼하게 검품 및 포장작업을 통해 배송이 되고 있지만 간혹,

미흡한 부분으로 고객님들께 만족을 드리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
이런 경우, 교환/반품 절차를 통해 최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으나, 불량사유가 아닌 경우에는 무상처리가 어려워 배송비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.

 


아래 내용에 해당되는 경우, 불량사유가 되지 않으므로 필히 꼭 참고 후 구매 부탁드립니다.


 


[실밥/박음질/마감처리가 미흡한 경우]

의류제작과정에서 기계작업 뿐만 아니라, 수작업 과정으로 생산되고 있다 보니, 실밥/마감 처리 등이 깔끔하지 않을 수 있으, 지퍼 밑 부분의 마감처리 실밥과 우는 현상의 경우 불량으로 보기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 최대한 검품 시 제거하고 있지만 미처 정리되지 않은 경우 쪽가위로 정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 


[헤짐(찢김) 스타일 제품이 사이트 이미지와 다른 경우]

헤짐(찢김) 스타일 제품은 상품 특성상 착용하시다 보면 자연스럽게 헤짐(찢김&데미지) 부분의 실이 풀리며 빈티지하게 착용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.

디테일 컷과 실제 헤짐(찢김&데미지) 부분의 차이는 불량으로 보기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 


[지퍼가 안 올라가는 경우]

새 상품 특성상 처음에는 매끄럽지 못하고 뻑뻑할 수 있으며, 지퍼에 천 또는 OR 실이 걸려 지퍼가 안 올라가는 경우가 있습니다.

이런 경우 불량으로 보기 어려우며, 지퍼에서 천 또는 실을 제거하시면 지퍼가 잘 올라갑니다.

배드블러드의 지퍼상품들은 고탄력 밴드형식으로 지퍼를 올리지 않아도 착용이 가능합니다. ((지퍼는 골반, 엉덩이가 있으신 분들을 위해 제작하였습니다.)

 


[상품에서 색이 묻어나거나 물 빠짐이 있는 경우]

데님 소재 같은 경우 원단 특성상 초반에는 물 빠짐이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.

특히 첫 세탁의 경우 물 빠짐과 이염을 방지하기 위해 드라이클리닝을 권장합니다.

이후 세탁이 필요한 경우에는 꼭 뒤집은 상태로 찬물에 중성세제를 이용하여 가볍게 단독 세탁 부탁드립니다. (데님은 잦은 세탁을 권장하지 않습니다.)

-> 데님 상품의 경우 밝은 컬러의 의류나 속옷 등과 매칭하실 경우 데님 소재 특성상 매칭하신 상품에 염료가 이염 될 수 있는 점 꼭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물 빠짐으로 인한 사유는 불량으로 보기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아크릴, 린넨 원단도 이염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.



[상품에서 냄새가 나는 경우]

공장에서 생산되어 바로 검품을 마치고 포장이 이루어지다 보니 냄새가 미쳐 빠지지 못해 새상품의 특유한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. (염색냄새 & 가죽냄새 & 본드냄새)

이 경우 통풍이 잘되는 곳에 하루정도 걸어주시면 냄새가 모두 빠집니다.

냄새로 인한 사유는 불량으로 보기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 


[상품의 돌맹이/모래 & 원단스크래치가 있는 경우]

데님 같은 경우 워싱의 방법에 따라 물 워싱, 약품 워싱, 모래 워싱 등의 종류가 있습니다.

돌맹이/모래가 들어있는 경우 워싱 작업을 통하여 제품의 디테일 &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작업한 부분으로 그 과정에서 남은 잔여물이 포켓들에서 나오곤 합니다.
청바지의 스크래치 같은 경우 워싱 작업 중에 원단의 작은 스크래치(원단흠집)가 발생되지만 이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며, 주머니에서 보풀이 발생 할 수 있는 부분도 불량으로 보기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 


[단가라 무늬/로고/체크 패턴이 일정하지 않는 경우]

단가라/로고/체크 패턴 상품들의 경우 수작업으로 제작되는 상품이 아니기 때문에,

원단 재단 과정에서 약간 사선이거나 수직/수평으로 정확히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이 경우 불량으로 보기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 


[실측사이즈가 다른 경우]

상품페이지 상세사이즈와 수령하신 상품의 실측사이즈가 다른 경우 상세치수는 재단, 재는 방법, 도구, 위치 등과 제작 과정에 따라 2-4cm의 오차 범위는 발생 할 수 있습니다.

수령하신 상품의 실측 사이즈가 4cm이상 차이가 날 경우 고객센터로 접수 부탁드립니다.

 


[동일상품으로 다른 색상 구매시 사이즈가 다를 경우]

제작 과정상 염료로 인해 원단의 수축현상이 일어날 수 있으며, 색상에 따라 동일상품이라 하더라도 약간의 사이즈 오차범위가 날 수 있습니다.

이 경우 불량으로 보기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 


[상품의 구김/먼지/보풀/원단눌림현상이 있는 경우]

배드블러드에서 판매하는 상품들은 모두 수작업으로 포장되고 있습니다. 구김,먼지, 보풀불량 사유에 해당되지 않으며, 상품 포장시, 택배배송 이동 중 상품이 구겨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 원단눌림현상은 일시적인 현상으로 다림질하거나 세탁시 제거될 수 있으므로 이 경우도 불량으로 보기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 

 

[상품의 초크자국(흰색/파랑색/빨강색 외) 선 또는 점 있는 경우]

흰색/파랑색/빨강색 외 선 또는 점은 초크자국이며, 공장마다 색상이 다를 수 있습니다.

상품제작과정에서 생기는 초크자국은 간단한 스팀 또는 세탁으로 제거 가능하므로 불량으로 보기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 


[단추(버튼)가 헐거운 경우]

단추는 기계작업으로 달기 때문에 제작과정에서 약간 헐겁게 부착될 수 있습니다.

이 경우 불량으로 보기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 (데님상품 단추제외)

 


[상세페이지 사진과 수령한 상품 색이 다른 경우]

모델 착용컷은 자연광, 해상도, 약간의 보정 등의 의해 실제 색상과 차이가 날 수 있으며,

상품 디테일컷에 있는 확대사진들이 실제색상과 가까우니 참고바랍니다.

고객님들의 개인 컴퓨터 해상도나 조명 등 개인차가 발생하므로 이 경우 불량으로 보기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 


[비침이 있는 경우]

흰색, 밝은 계열의 색상 원단이나 가벼운 소재의 원단들은 특성상 비침 있을 수 있으니

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 

[상품의 잡사(점오염)가 있는 경우]

매우 매끄럽고 밝은 컬러의 원단으로 제작되는 상품 중 간혹 사진에서 보이지 않지만 육안으로 보이는 작은 잡사(점오염) 비칠 수 있습니다.

원단과 컬러 특유의 문제이며, 이 경우 불량으로 보기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-> 밝은 컬러의 제품들은 모두 해당되며, 예민하신 분들은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


[모델컷 사진과 상품이 약간 다른 경우]

상품이 리오더가 될 시에 상품의 부자재 종류와 위치 또는 로고의 위치, 모양 등의 변화가 약간 있을 수 있습니다.

이점은 불량으로 보기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
 

 *해당사유를 검색하고 싶으시면 Ctrl+F를 눌러 단어를 검색해주세요. (모바일은 불가능합니다.)

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