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s 자주묻는 질문NOTICE - badblood


검색 SEARCH

NOTICE

게시판 상세
제목 FAQs 자주묻는 질문
작성자 badblood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DATE 2020-03-25
  • 추천 추천하기

[입금문의]

   



-무통장입금 주문서의 경우 주문자명과 입금자명(공백주의),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모두 동일할 경우에만 전산상 자동으로 입금확인처리가 됩니다.

*자동입금처리 안되는 경우 예시:)

ex) 입금자명 이영희-> 실제입금자명이 영희(띄어쓰기)

ex) 입금자명 tony -> 실제입금자명: TONY (대문자)

ex) 결제금액 이영희 29800원 -> 이영희 29810원 (금액틀림)

ex) 입금자명 홍길동거북이와두루미 -> 실제입금자명 홍길동거북이두(장문의이름)

입금자 성함이 다르거나 주문을 여러번 나누어 하셨으나 입금은 한번만 해주셨을 경우

Q&A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셔야 수동으로 입금확인처리가 가능합니다.

(문의사항 기재시 입금자명/주문자명/입금일/입금금액/입금은행을 기재해주세요)

   





[배송일정문의]

   



-BADBLOOD 당일발송은 오전 9시 이전 결제완료건까지 출고됩니다..

무통장입금은 입금후 1시간정도 입금확인 시간이 소요되는 부분으로 12시전에는 입금해주셔야 당일 결제완료건으로 출고되시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상품출고시 알림톡으로 발송된 상품의 등기번호(대한통운)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   



-배송메시지는 배달하시는 배달사원님께서 확인하는 부분으로

모든 요청사항은 고객센터 또는 Q&A게시판으로 문의주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.

   



-묶음배송 원하실 경우

각각 주문번호가 다를 경우 전산상 묶음배송이 불가하므로 주문취소후 다시 재결제 해주셔야 합니다.취소요청 사항은 고객센터 또는 Q&A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.

   





[배송전 취소]

   



상품 발송 전 구매자변심으로 인한 부분취소시 실결제금액 7만원 미만일 경우 초도배송비 2500원 차감 후 환불처리 됩니다.

배송전 취소 및 변경은 상품준비중 상태에서만 가능하며, 배송준비중 상태로 변경후에는 취소 및 변경이 불가하오니 구매전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
현재상태가 상품준비중이라 하더라도, 당일 배송 송장이 정리되고 있는 시점 (아침10시30분-낮12시) 에서는 
배송준비중으로 진행되어 취소및 변경이 불가능 할수 있습니다.


★주문상품 품절발생후 부분취소시 총 구매금액이 7만원미만일경우 환불금액에서 2500원 차감후 환불처리됩니다.

   





[배송조회문의]

   



발송 된 상품의 등기번호는 오후5시 이후 전산상 자동으로 등록되며,

등기번호 등록시 알림톡으로 출고메시지를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.

택배사 물량에 따라 출고된 당일늦은밤 또는 익일오전부터 배송추적이 될 수 있습니다.

배송지역에 따라 배송기간은 상이할수 있으므로 정확한 배송일정은 대한통운 (1588-1255 ) 고객센터및 온라인 조회하시면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.

   



  


[모바일 환불 안내]

   



 결제 취소 가능일

-결제 취소는 결제하신 당월 1~말일 이내에 취소가 가능합니다.

-말일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하니 중순에서 말일까지는 휴대폰 결제시에는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
   



모바일 부분 취소

-모바일 결제는 부분취소가 불가하여당월 부분취소를 요청하실 경우

실제 구매상품과 배송비 (초도배송료+반품배송비입금해주시면 기존주문건 전체취소를 도움드리고 있습니다.BADBLOOD 별도 결제창시스템이 없습니다.

   



당월이 지나 취소가 불가한 경우

-배송비 차감후 적립금으로 환불이 가능합니다.

   




   



[배송후 반품/교환문의]


※ 반품&교환 안내

   



*이용방법

상품수령후 7일이내에 고객센터/게시판/1:1맞춤상담을 통해 먼저 반품교환의사를 밝힌후대한통운 (1588-1255 )를 이용하여 고객님께서 직접 접수해주시길 바랍니다.

반품교환의사 접수후 7일이내 본사로 반품이 도착해야만 반품,교환이 가능하며 이후 도착분은 처리가 불가능합니다.

 (*주의사항-처음 받은 포장(내포장+외포장지)과 동일하게 재포장해주세요.

 포장불량으로 인한 훼손 및 오염이 발생한 경우 반품/교환이 절대 불가하며 반송처리만 가능합니다)

반품/교환 배송비 및 교환차액을 동봉시 분실위험이 있어 권장하지 않으며분실시 책임지지 않습니다.

반품시 배드블러드 계약택배 CJ대한통운 착불로 접수후 보내주셔야하며타택배 이용시 배송비는 반드시 선결제후 반송해주셔야 합니다.타택배 착불로 보내주실 경우 자동반송처리 되므로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  

 



   



-교환은 색상/사이즈에 한하여 1회만 가능하며교환후 재교환 또는 단순변심 반품은 불가합니다.교환시에는 왕복배송비 2500+2500=5000원 우리은행 1005-802-844239 / 예금주- ()티엔에프코퍼레이션) 구매자,수령자 성함으로 입금해주셔야 합니다.

   



   



-반품시에는 반품상품을 제외한 실 수령하신 상품 금액의 합이 70,000원 이상이면 2500원을

반품상품을 제외한 실 수령하신 상품 금액의 합이 70,000원 미만이면 5000원 차감후 환불처리 됩니다.(단 휴대폰결제건은 차감후 환불이 불가합니다)

   



-지정택배사인 CJ대한통운을 제외한 타택배 이용시에는 반드시 선불로 보내주세요.

착불일 경우 고객님 동의없이 반송조취 될수 있습니다.

(불량/오배송일 경우에는 반드시 BADBLOOD 계약된 CJ대한통운 착불로 접수후 보내주셔야 처리가능하며,타택배 착불반송시 2500원 금액 외 추가금액은 고객님이 지불해주셔야 합니다.)

   



*반품,교환이 불가능한 경우

1. 상품수령 후 7일 이내에 반품상품이 본사에 도착하지 않을 경우 교환및반품이 어렵습니다.

2. 상품 태그 제거, 오염(음식물화장품향수), 착용흔적세탁 또는 수선을 하신 경우 교환 및 반품이 어렵습니다..

3. 액세서리/언더웨어의 경우 교환 및 반품이 어렵습니다.

4. 제화류의 경우 밑창이 오염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어렵습니다.

5. 모니터에 따라 해상도나 조명의 차이가 있어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,

6. 여러 단계의 검품을 거치지만 실밥이 있는 경우와 배송 중 구김이 있는 경우 불량에 해당하지 않습니다

7. 상세 치수는 재단재는 방법도구브랜드에 따라 1~2cm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8. 반품을 위한 고의적인 불량인 경우 반품이 어렵습니다.

   



*반품하신 상품이 위의 1~8가지 항목에 해당될 경우 고객님의 동의 없이 다시 반송조취 해드립니다.



*타상품과 같이 반품/교환하는 경우 고객님 부담입니다.

   



-상품불량이거나 오배송일 경우 동봉해드린 신청서에 불량부위 기재부탁드리며입고후 검수를 걸쳐 불량/오배송으로 확인될 경우 배송비는 BADBLOOD에서 부담합니다.

(실밥,먼지,구김,석유냄새,초크자국 등으로 인한 반품은 불량사유에 간주되지 않습니다)

   



-교환/반품의 경우 처리까지 시일이 소요될 수 있으며택배사업소를 거쳐 사무실로 입고되어 처리됩니다.

운송장 조회결과 배달완료일을 기점으로 평일기준 4~5일정도 소요될 수 있으니 여유있게 기다려주세요.

   



*불량/오배송 교환&반품 안내

-회수와 배송이 동시에 이루어질 경우 상품 분실 우려가 많아 맞교환은 진행하지 않습니다.

-제품이하자/오배송이더라도 죄송하지만맞교환은 진행하지 않으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-제품 하자/오배송 제품 수령하시면 고객센터,게시판,1:1맞춤상담에 남겨주시면 확인후 빠른 도움드리겠습니다.




*반품지 주소는 서울 금천구 디지털로 130 남성프라자 1314호 입니다.

본사 주소로 반품 접수를 하시지 않으시면 2500원 추가요금이 발생하며, 반품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